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골당 반동청년당 김정현 ㈜행복한백수들, 백서스미디어 대표이사

by soon to be rich 2025. 1. 10.
728x90
반응형
Bexus는 "백수들"을 영문으로 표현한 Baeksus를 변형하여 만들어진 연구소의 영문명으로 알려져 있다.

 

출생  1983년 8월 13일 (41세)
        미국 캔자스주 로렌스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학력    동북고등학교 (졸업)캔자스 대학교 (커뮤니케이션 /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KATUSA)(2007년~2009년)
소속 정당   무소속
약력   월간조선 기자
         ㈜행복한백수들 대표이사
         백서스미디어 대표이사
         백서스정책연구소 소장

 

 

 

 

"민주당 해체! 민주당 해체!"

서울에 올겨울 첫 한파특보가 내려진 날, 살을 에는 추위에도 한남동 대통령 관저 앞 도로에는 시민들이 가득했습니다.

공수처와 경찰이 조만간 윤 대통령 체포영장 집행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탄핵 반대 단체는 칼바람을 맞으며 연신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었습니다.

일부 윤 대통령을 지지하는 청년들은 군부 독재 시절 민주화 시위를 폭력적으로 진압했던 사복경찰 부대, '백골단'의 이름을 딴 민간수비대를 만들겠다고 나서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정현 / 반공청년단 대표 : 졸속 탄핵 절차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하며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무리한 체포 시도를 중단할 것을 엄중히 경고합니다.]

인근에서 열린 탄핵 촉구 집회에는 해병대예비역연대가 합류해 체포영장 집행을 촉구했습니다.

이들은 채 상병 순직 사건과 관련해 항명과 상관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박정훈 대령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것을 환영했습니다.

[윤민수 / 해병대예비역연대 : 전혀 춥지가 않습니다. 지금은 너무나도 마음이 따듯하고 몸도 따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희망하고 기대하고 있던 박정훈 대령님의 무죄 판결에 의해서….]

탄핵 반대 측에 이어 찬성 측도 철야 농성에 돌입하면서, 체포 영장 집행 때까지 관저 앞 대치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YTN 임예진입니다.

촬영기자 | 박진우 정진현

영상편집 | 김희정

자막뉴스 | 이선 안진영

 

 

출처 : YTN

반응형

댓글